728x90
SMALL
AliExpress QUICKO Store Quicko T12-952
판매자 평가


가격 평가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링크

https://s.click.aliexpress.com/e/_d6gFFka

 

US $20.45 36% OFF|빠른 가열 T12 납땜 스테이션 전자 용접 철 2020 새 버전 STC T12 OLED 디지털 납땜 인두 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제품 정보
실제 구매자 리뷰 평가

기존의 인두기가 고장나서

인두기를 찾아보다가 T12-952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인두기는 6천원을 주고 4년간 썼습니다.

이제는 보내줘야할때가 되어 보내주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로 주문하고 한달을 기다려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의외로 배송이 빨리 도착해서 놀랬습니다.

 

2020년 8월 18일 오전 2시 18분에 주문을 했습니다.

2020년 8월 21일에 배송을 받았네요.

 

배송 진짜 엄청 빠르네요.

택배가 올게 없는데 택배가 와서 놀랬습니다.

우선 제가 구매한 옵션은

이렇게 있습니다.

파워서플라이 x 1

인두기 x 1

인두기 탭 x 5

 

이렇게 된 구성인데 막상 받고 보니 구성품이 되게 많을 줄 

알았는데 뜯고보니 몇개가 없네요 ^^;;

 

배송은 정말 안전하게 잘 왔습니다.

뽁뽁이에 쌓여 있어서 보이지도 않더군요.

배송 상태랑 배송 속도는 매우 만족합니다.

 

한 손에 잡을 만큼 매우 작아요.

과연 이 작은 녀석이 돈 값만 해줬으면  하는 생각 밖에 없었네요 ㅎㅎ

뒷편엔 전원 버튼이 보입니다.

그리고 파워선이 보이구요

옆에는 DC 잭이 보입니다.

 

아마 DC잭은 이동하면서 다닐 때 쓰라고 만들어둔 모양이에요.

노트북 충전기 같은 약간 그런 역할을 하는 부분인거 같네요.

이번엔 인두기 탭인데요

5개 모두 종류가 다 틀립니다.

3개는 일반적인 둥근형태의 일자형태

1개는 약간 휘어져있는 갈고리 형태

1개는 일자형태에 탭쪽에 사선으로 휘어져있는 형태입니다.

 

저는 탭쪽에 사선으로 휘어져있는 걸 원했거든요!

이게 정말 좋다고 많이들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자 이건 항공단자를 우선 파워서플라이에 꼽아줍니다.

그리고 파란색 인두기 몸통 부분에

인두 탭을 꼽아줍니다.

돌려서 넣고 그런 부분이 없었어요.

안쪽으로 쭈욱 밀고 안들어갈 때까지 밀면 딱 됩니다.

 

파워서플라이에 전원을 키고

오른쪽 음향 버튼 같은걸 오른쪽으로 돌리면

SET 350도가 되어 있는데 온도 값이 올라가게 됩니다.

 

350도까지 도달하는데 거짓말 조금 보태서 10초도 안걸린거 같아요.

정말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알리익스프레스를 많이 이용하면서 많은 상품들을 샀지만

이번 상품은 탑텐에 들어갈 정도의 인두기가 아닐까 싶어요.

 

정말 만족도가 높습니다.

국내 쇼핑몰에서 파는 인두기들 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가격면에서나 품질의 면에서나

 

 

처음엔 무선 인두기를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가격이 너무 넘사벽이라 알리익스프레스 인두기 추천이라고 나오길래

보니 꽤나 많은 후기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파는 인두기들은 뭐랄까요. 

급하면 당연히 사야하지만 급한게 아니라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이번에 구매한 인두기는 얼마나 오래 쓸지 기대가 됩니다.

아마 튼튼하게 생겨서 오래오래 사용할거 같네요.

 

매번 인두기 꼽아두고 5분씩 기다렸었는데

이제는 그럴 일이 하나도 없네요.

정말 좋습니다 ㅎㅎㅎ


제품 사진

728x90
LIST

+ Recent posts